사이버상담 및 이용자 건의 상세

HOME > 게시판 > 사이버상담 및 이용자 건의 상세

울산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 인터뷰 문의

작성자:조나현 | 작성일자:2021.05.12

안녕하세요 담당자님. 저는 대전의 한남대학교 미디어영상전공에 재학중인 3학년 조나현 입니다.

현재 저희 학과는 학생 모두가 사회문제를 돕는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코로나19 상황 속 인터넷 사용 및 온라인 쇼핑이 증가하고 있지만, 정작 시각장애인분들이 이용하는 데에는 많은 불편함이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이를 주제로 선정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시각장애인분들을 곁에서 가장 많이 바라보시고 그분들의 고충을 느끼고 공감하실 사회복지사 선생님을 인터뷰하고 싶습니다.

질문 내용은 주로 복지관에서 담당하시는 업무를 묻는 것부터 시작하여 시각장애인분들의 생활과 어려움, 교육 프로그램 및 실제 정보 이용에 어떤 어려움을 호소하시는지 등 시각장애인분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정보 접근에 관련된 질문을 드릴 예정입니다 ! 물론 몇몇 내용은 조사로도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직접 사회복지사 분과 소통하며 내용을 상세히 들을 수 있다면 시각장애인분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방문 인터뷰는 복지관에도 부담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괜찮으시다면 비대면 인터뷰가 가능할까요 ? 화상 인터뷰 혹은 전화 인터뷰 무엇이든 저에겐 좋습니다 ! 인터뷰 내용 또한 메일로 곧장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문의 읽어주시고 답변 달아주시면 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  


( 혹시 몰라 제 메일도 남깁니다 ! e-mail : bleue_croyance@naver.com )

답글내용

사회문제를 돕는 디자인 프로젝트 정말 기대가 되네요

인터뷰 내용 복지관 메일로 보내주시면 내용 확인 후 연락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연락 가능한 연락처 함께 기입 부탁드려요)

울산광역시시각장애인복지관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기획운영지원팀 황혜영(내선 332)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